우리는 회사의 소셜 미디어 핸들이 개인 계정의 응답처럼 보이는 것을 트윗했을 때 많은 사례를 보았습니다. 그것은 잘못 하는 인간, 그리고 짹짹 을 할 때 계정을 전환 하는 것을 잊지.

트위터의 제품 디자이너 레나 에마라(Lena Emara)의 컨셉은 여러분이 이 일을 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.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: 트윗을 할 때 앱은 컴포지션 창 상단에 트윗이 나올 계정을 표시합니다.

따라서 브랜드 계정에서 개인 정보를 트윗하는 경우 즉시 알아차리고 그에 따라 변경할 수 있습니다. 에마라의 트윗의 '계정 이동 경로'를 스크롤하여 그녀의 컨셉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.

이 외에도, 에마라뿐만 아니라 개인 정보 보호와 관련된 다른 개념을 보여 주었다. 첫 번째 는 트윗을 볼 수있는 사람, 사진에 태그 할 수있는 사람 및 메시지를 직접 할 수있는 사람을 제한 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. 특히, 회사의 디자이너 중 하나는 최근에 친구의 가까운 서클에 트윗을 할 수있는또 다른 개념을 데모 .

두 번째 개념은 검색 가능성을 제한하는 것이었는데, 여기서 특정 시간 동안 토글을 끄면 검색에서 프로필이 사라지고 '따라야 할 사람'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.

이들은 몇 가지 편리한 개념, 하지만 보장 트위터 그들을 개발 하기 위해 작동 하도록 그것의 자원을 넣어 것입니다. 최근 이 회사는 이러한개념을 트윗하여 플랫폼에서 대화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하고 있습니다.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